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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고시

강원대학교병원 자동판매기 상품(음료 및 커피) 판매대리 위탁 용역

작성자
물류관리팀
등록일
2020/01/21
조회
801
첨부파일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 위탁용역공고(최종)_자격확대 공고.hwp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위탁용역 공고







2020. 01.




강원대학교병원


Ⅰ. 사업 개요


1. 사업개요
가. 입찰건명 :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관리운영 사업자 선정
나. 소재지 :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 156 강원대학교병원
다. 사업기간 : 2020.03.01. ~ 2023.02.28.(3년)
라. 계약(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마. 입찰금액(관리용역비): 총수입금(매출액 기준)대비 원가(관리비포함)요율(%)
(총수입금은 병원으로 수입처리, 병원에서 업체로 지급하는 요율 작성
카드 수수료 업체 부담 소수점 이하 표기 불가)
구 분
커피
음료
비고
총매출액기준(원가포함)
%
%
관리비,원가(재료비), VAT포함
카드수수료 업체 부담

※ 병원에서 업체로 지급하는 요율 작성, 커피류와 음료류 요율 분할하여 작성
최종 낙찰자는 커피류와 음료류의 요율을 모두 더하여 최저 수수료율로 응찰한 업체
※ 참고: 기존 계약 수수료율 52%

바. 2017년~2019년 연간 매출총액

분 류
2017년
2018년
2019년
연간매출총액
77,827,800원
61,885,529원
56,809,500원

사. 현장설명회 : 생략, 입찰참가업체는 총무팀장(033-258-2442)로 세부사항 문의
※ 위 매출금액은 현재 28대 기준이므로 금회 공고는 17대로 축소 운영예정이며 자동판
위치 및 품목별 매출금액 확인요함 (붙임. 자동판매기 현황 참조)


Ⅱ. 참가자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1.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 자동판매기 영업(업종코드 5209) 을 신고한 자’로서,
2개 이상의 음료회사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 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한 소기업·중기업·소 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 33조(특별법인 등의 중소기업 간주) 제1항 규정에 의한 법인이나 단체는 중소기업으 로 간주되며 입찰참가 자격이 있는 것으로 봅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낙찰자 선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운영 수수료율 기준으로 최저수수료율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수수료율: 원가(재료비) + 관리비
카드수수료는 업체 부담
나. 개찰결과 최저입찰자(입찰수수료율)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 업체(또는 개인)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재 투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3. 입찰보증보험증권
가.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금102,191,871원에 해당하는 금액의 5/100(금5,109,000 원)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받아 제출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은 1월 29일부터 30일간의 기간으로 발급받아 제출

4.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 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나. 일체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다. 접수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 참가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유찰되어 다시 신규공고나 재공고 시, 기존에 응찰한 업체가 다시 응찰할 의사를 밝힐 경우 기제출한 서류로 응찰 서류를 갈음한다.
마. 사업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차기 사업에 참가자격 제한을 받으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아도 본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바.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해서는 강원대학교병원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현지답사, 시장조사, 수요조사 등의 사전조사를 충분히 하고 응찰하여야 함
사. 자동판매기는 최근 생산된 제품으로 설치한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상품 판매대리 운영을 시작하여야 함
자. “입찰”이라 하면 병원에 제안서를 제출하는 행위를 포함하여 다음에 해당할 경우 입찰을 무효처리 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입찰
- 동일인이 동일 업종에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

Ⅲ. 자동판매기 현황


1. 자동판매기 판매가격

운영대수
판매가격
커피자판기 : 8대
음료자판기 : 9대

(자판기 설치
위치 참조)
○ 커피
가. 300원 : 율무차, TC오리지날 일반, 동서 멕스웰 화인, 레몬티
나. 500원 : TC오리지날, 핫초코,카페라떼,밀크초코,모카치노,
카페아리카 오리지날,원두커피
○ 음료
가. 800원 : 레쓰비마일드, 게토레이, 스퀴즈사과, 잔치식혜,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나. 1,000원 : 밀키스, 아이시스, 포도코코, 레쓰비카페타임라떼,
사각사각꿀배, 스파클링 사과, 스파클링 포도, 코코망고,
핑크퐁오렌지망고, 핑크퐁포도사과

※ 자판기 수량 및 커피 음료종류 및 판매가격은 필요시 상호 협의하에 조정 가능

2. 자동판매기 설치 위치

위 치
커피자판기
음료자판기
비고
본관 1층 로비
1
1

본관 2층 안과
1
1

본관 3층 수술실
1
1

본관 4층 42병동(좌)
1
1

본관 5층 51병동
1
1

암노인센터 휴게실 (45병동)
1
1

야외 흡연장
1
1

어린이병원1층
1
1

어린이병원4층
0
1

소 계
8
9



Ⅴ. 입찰서류 제출방법


1. 입찰서류 제출기한/장소/방법
가. 제출기한 : 2020년 01월 29일 14:00 ~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강원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 계약팀(본관 1층 통합사무실)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및 택배를 통한 접수 불가)
라. 문의/연락처 :
- 운영관련 : 총 무 과 총무팀 김명희(T. 033-258-2442)
- 계약관련 : 물류관리과 계약팀 박성경(T. 033-258-4900)

2.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별첨“서식1”
․ 확약서(병원소정양식) : 별첨“서식2”
․ 입찰서(병원소정양식) : 별첨“서식3”(※ 별도 밀봉하여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시)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식품 자동판매기 영업신고확인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병원소정양식) 1부 : 별첨 “붙임1”
․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 1부 : 별첨 “붙임2”
․ 입찰보증보험 증권 1부
※ 해당 공고 단일응찰 등 기타 사유로 유찰되어 재공고 시, 다시 입찰 참가 하는 업체는 기존에 제출한 서류로 갈음합니다.

Ⅵ. 계약체결

1. 계약체결
가. 병원의 낙찰자 통보를 수락함으로써 최종적으로 낙찰자로서의 권리를 부여받게 된다.
나. 최종 낙찰자는 병원과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해당 사업권과 관련한 모든 영업행위에 대한 권한 및 합법적인 권리를 가지는 대신, 해당 계약기간 동안 계약서상의 모든 의무를 이행할 책임을 지게 된다.
다. 계약체결이 진행되는 동안 최종 낙찰자의 파산, 부도, 영업정지 및 법정관리 등 계약이행에 대한 결격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최종 낙찰자 결정은 취소하며, 차 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한다.

2. 사업개시 전 계약체결의 해지
병원은 계약상대자가 제출기한 내에 관련 허가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영업장 용역 시행을 지연하여 병원이 지정한 날까지 용역이 개시되지 못하는 등 계약 이행의무를 충실히 이행하지 못할 것으로 상당히 우려되는 경우 계약자의 권리를 박탈하고 해당용역권에 대한 신규 용역자를 재선정한다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2020 - 2호
제출마감일자
2020.01.21.
입 찰 건 명
강원대학교병원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관리용역 사업자 선정








납 부
ㆍ보증금율 : 5 %
ㆍ보증액 : 금오백십만구천원정(₩5,109,000)
ㆍ보증금납부방법 : 01월 29일부터 30일간의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본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강원대학교병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병원에서 정한 입찰 관련 자료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끝.

2020. . .
신청인 󰄫
강원대학교병원장 귀하

[서식2]

확 약 서

입 찰 건 명
강원대학교병원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운영 사업자 선정


위 입찰 건과 관련하여 사업자 선정 방식에 대한 귀 병원의 방침에 이의가 없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 개찰결과에 어떠한 민원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0년 1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상 호 :
주 소 :
법인(주민)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서식3]








입 찰 서












관리용역비 (원가요율)

소수점 이하 표기 불가
구분
관리용역비(원가포함)
비 고

커피
%
총매출액 대비 V.A.T 포함
관리비 및 원가(재료비) 포함임

카드수수료 업체부담
전기세, 수도세는 병원부담
음료
%

공고번호
강원대학교병원 제 2020- 2호


입찰건명
강원대학교병원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상품 판매대리 운영 사업자 선정


계약기간
2020.03.01. ~ 2023.02.28.(3년)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 업 자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전화번호








본인은 강원대학교병원 자동판매기(커피 및 음료) 관리용역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병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제안서지침, 계약서, 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 관리용역비(원가포함)율로 계약기간 동안 성실히 관리용역에 임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0년 1월 일





입 찰 자
(인)






강원대학교병원장 귀하






[붙임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원대학교병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수의계약 포함)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원대학교병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원대학교병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원대학교병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수의계약 포함),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수의계약 포함),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입찰(수의계약 포함),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원대학교병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원대학교병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0. 01. .

서 약 자 : 회사명 대표 : (인)


강원대학교병원 계약관 귀하










[붙임2]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강원대학교병원 총무팀에서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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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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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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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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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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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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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 년 월 일

생년월일: 년 월 일

성 명: (인 또는 서명)



나라장터 공고 url
http://www.g2b.go.kr/pt/menu/selectSubFrame.do?framesrc=/pt/menu/frameGonggong.do?upmu=3&url=http://www.g2b.go.kr:8074/es/srequest/listSvcReqDbrain.do&menuId=00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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